Effective C++ : C++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방법
항목(item) : 프로그램과 설계를 더욱 쓸 만하게 뽑을 수 있는 방법
선언(declaration) : 코드에 사용되는 '어떤 대상'의 이름과 타이블 컴파일러에게 알려 주는 것
Signature : 함수의 매개변수 리스트와 반환 타입
정의(definaition) : 선언에서 빠진 구체적인 세부사항을 컴파일러에게 제공하는 것
초기화(initialization) : 어떤 객체에 최초의 값을 부여하는 과정
default constructor : 어떤 인자도 주어지지 않은 채로 호출될 수 있는 생성자
explicit 생성자의 경우 암시적 타입 형 변환을 막는다.
copy constructor : 어떤 객체의 초기화를 위해 그와 같은 타입의 객체로부터 초기화할 때 호출되는 함수
copy assignment operator : 같은 타입 다른 객체의 어떤 객체의 값을 복사하는 용도로 사용
STL : 표준 템플릿 라이브러리
인터페이스(Interface) : 함수의 시그니처, 혹은 어떤 클래스의 접근 가능 요소라든지, 템플릿의 타입 매개변수로서 유효해야 하는 표현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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